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 댓글 쓰기 로그인이 필요하거나 접근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대표적으로 많이 발생하는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와, 해결 방법을 알아볼게요.

더 쉽게 말해서 대출회사도 신용거래가 없을 때는 처음부터 큰 금액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제 거부가 메세지를 받게 된다면 정책전문 업체를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됩니다. 업체에 따라 빠르게 해결방법 또는 해결책을 제시 할 수 있기 때문에 듀이티켓은 정책에 따라 발 빠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그럴 때 휴대폰 미납 요금도 없고, 처음으로 소액결제를 하는 건데 왜 결제가 안되지? 하고 의문점을 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먼저 사용한 요금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는 돈을 빌려줄 수 없다는 의미로 정책이 생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휴대폰 요금에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휴대폰을 막 변경하시고 배달 음식을 시키기 위해서 어플을 통하여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여서 결제를 진행 했지만 정책 위반이라고 메세지를 받아 보셨을 겁니다.

각 결제대행사 마다 다르지만 신규개통으로 인하여 얼마 지나지 않고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할려고 시도를하는 것도 정책에 해당 하는 사유가 됩니다.

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사이트 이용약관 전자상거래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일반문의 광고 제휴 문의

그렇기 때문에 하나의 이유만으로는 단정해서 말씀을 드릴 수 없습니다. 따라서 소액결제정책의 경우 수 많은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고객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례 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되어 걸리는 정책 입니다. 각 개인마다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한도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 한도를 모두 사용하면 결제가 거부되는건 당연한겁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누구나 사용 중인 핸드폰 에스케이, 케이티, 엘지, 안드로이드, 아이폰, 알뜰폰 어떤 휴대전화든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결제 서비스 이용이 소액결제 정책 불가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이상 소액결제 헥토파이낸셜(세틀뱅크)정책미납의 관해서 이야기 해드리고

​너무나도 다양한 이유가 있으며 사실상 개인이 알 수 있는 방법은 결제 대행사에 직접 문의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진행이 어려우므로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정책전문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바로 이런것들을 정책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책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는 부분이고 이 부분 예시를 들어 말씀드리면 새로고침을 하여서 결제대행사가 변경이 되었기 때문에 결제가 추가적으로 진행된 소액결제 정책 것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초기에만 반짝 결제가 잘돼고 시간이 좀만 흐르면 결국엔 막히게 됩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그 이유는 일단 그렇게 해서 자기네들 결제대행사의 입지를 굳히려는 의도도 있을테고,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렇게 했다간 나중에 막대한 손실을 입으리라는 예상을 하지 못해서일수도 있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